Email Marketing에서 성공을 지원하는 입증된 전략

2020. 6. 3. 10:24카테고리 없음


Email Marketing에서 성공을 지원하는 입증된 전략



이메일 마케팅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지만, 그것은 활용하기 어려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이메일 주소를 어떻게 얻는지 궁금해 한다.


이메일을 통해 제품을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 글을 읽음으로써, 여러분은 이러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기술과 아이디어를 얻게 될 것이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효과적임을 확인하십시오.




네가 이메일로 보내주는 모든 것은 네가 먼저 교정해야 한다.


당신의 이메일에 오류가 없어야 한다.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그것이 독자들에게 의도된 영향을 미치도록 정확하게 배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도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을 받을 때 소비자들을 흥분시키려면, 당신이 보내는 뉴스레터를 통해 그들에게 특별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제공하라.


이 이메일 마케팅 방법은 독자들에게 참여하기 위한 좋은 가치를 주고 그들이 그 단어를 퍼뜨리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실제로,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의 고객 기반과 가입자 목록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A/B 검정을 사용하여 제목 줄의 다른 조합을 검정하십시오.


하나의 이메일을 선택하고, 무작위로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각각 다른 제목줄로 동일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어떤 주제 라인이 성공적이고 어떤 것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한지를 알려준다.




일관성이 핵심이다.


동일한 색상을 사용하고 항상 회사 로고를 포함하여 전자 메일에서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선명하고 읽기 쉬운 글꼴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이메일을 몇 통 보내고 나면, 사람들은 그것을 알아채고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익숙할 때, 그것은 마케팅을 더 효과적으로 만든다.




일주일에 한 개 이상의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층은 아마도 매일 바쁘고 많은 메시지를 받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낸다면, 사람들은 화가 나서 이러한 메시지를 차단하거나 당신의 목록에서 탈퇴할 것이다.




주요 휴일은 중요한 이메일을 보내기에 최적의 시기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라.


이 기간 동안, 사람들은 개인적인 문제, 휴가, 그리고 다양한 다른 매장에서 오는 홍수에 몰두하기 쉽다.


물론 예외는 항상 있다.


예를 들어, 휴일 세일이나 블랙 프라이데이 캠페인을 광고하는 이메일은 거의 언제든지 관심을 끌 것이다.




당신의 회사의 브랜딩은 당신이 이메일을 통해 하는 마케팅으로 확장되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 기본 기능을 포함하는 훌륭한 템플릿을 구축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을 독자들이 인식할 수 있도록 만들고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가지고 있는 기존의 친숙함을 이용할 수 있다.




구독 취소 링크가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숨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객을 좌절시킬 뿐이니까요.


독자들이 자신이 통제하고 있고 자신이 통제하고 있지 않다고 느끼도록 노력해야 한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을 개선하십시오.


적극적 피드백은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과 같은 것을 의미한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심지어 보이지 않을 수도 있고 독자들에게는 미묘하다.


어떤 링크를 가장 많이 클릭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개인 어조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되면 고객들은 같은 예전 콘텐츠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각각의 메시지를 읽을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사장, CEO 또는 다른 회사의 거물들이 보낸다면,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모든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구독 취소 옵션을 포함해야 한다.


비록 이메일 메시지가 비싸지 않더라도, 그것들은 비용이 많이 든다.


그뿐만 아니라, 블로백과 부정적인 관심을 받는 스팸 발송자들은 회사의 사업에 지독하고 결국 블랙 리스트나 블록을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할 때 명심해야 할 많은 고려사항들이 있다.


충분한 수의 이메일 주소를 얻는 것은 가장 흔한 문제들 중 하나이다.


일부 사람들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연락처를 위해 효과적인 이메일 메시지를 만들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에서 다룬 팁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희망컨대 당신의 사업을 위해 이러한 많은 장애물들을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시작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